“값 비싼 제품 쓸 필요 없습니다.” 해외에서도 엄청나게 화제가 된 기적의 세안법

안녕하세요. 세안은 우리가 하루에 최소 1번 이상 꼭하는데요. 하지만 세안을 열심히해도 피부에 트러블이 난다면 세안 방법에 문제가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Thank you for reading this post, don't forget to subscribe!

그럼 오늘은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 된 60초 세안법에 대해 알려드릴테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60초 세안법 효과

나는 몸신이다에 출연한 여성분의 말에 따르면 과거 피부트러블로 인해 고생을 하였지만 세안법을 바꾸고 현재는 피부트러블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실제 해외에서도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피부트러블이 좋아진 사례들이 많다고 합니다.

60초 세안의 경우 모든 사람들이 동일한 효과를 가지지는 않겠지만 제대로 세안을 못해서 피부 트러블이 생긴 분들에게는 60초 세안법으로 충분히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60초 세안법

색조화장의 경우 별도 1차 클렌징이 필요하지만 쉽게 지워지는 화장의 경우 세안제 거품으로도 충분히 세안이 가능합니다.

STEP 01 손을 깨끗이 씻는다.

세안할 때 깜빡할 수 있는 절차인데 사실 가장 중요하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오랫동안 피부에 닿을 예정인 만큼 손 상태를 깨끗하게 만드는 것이 시작입니다.

STEP 02 세안제를 손에 덜어 거품을 충분히 낸다.

세안제 양은 본인의 필요에 따라 10원에서 100원 정도의 동전 크기만큼 손에 덜어 소량의 물을 이용해 거품을 충분히 내줍니다.

거품을 풍부하게 낼수록 피부에 자극이 덜하기 때문에 시간을 투자해 거품을 만들어야합니다.

그러나 거품내는 과정이 지루하고 힘들죠. 약산성 버블폼 클렌져를 사용한다면 풍부한 거품으로 힘들이지 않고 자극 없이 세안이 가능합니다.

STEP 03 ’60초’를 지켜 꼼꼼히 세안한다.

헤어라인, 미간에서 이마로 콧등과 관자놀이, 볼과 턱까지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며 꼼꼼하게 세안을 합니다.

이때 손에 힘을 주게되면 피부에 자극이 생길 수 있으므로 손에 힘을 빼고 얼굴을 어루만지듯이 부드럽게 롤링하듯 세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60초를 지켜 세안을 해보시면 생각보다 시간이 엄청나게 길게 느껴지실겁니다.

STEP 04 미온수로 세안제를 깨끗하게 씻어낸다.

얼굴에 묻은 세안제를 미온수를 이용해 깨끗하게 씻어냅니다.

이때 세안제를 제거한다고 손으로 벅벅 문지르는 사람이 있는데 피부에 자극이 가므로 부드럽게 닦아냅니다.

실제 피부과 전문의의 의견을 들어보면 얼굴의 잔여 노폐물만 잘 제거하여도 피부트러블이 현저하게 줄어든다고 합니다.

오늘은 60초 세안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공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