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시키면 비싸고 맛 없는 음식 옵니다” 배달음식에 2천만원 쓴 유튜버가 알려주는 배달꿀팁 4가지

안녕하세요. 요즘 배달로 못먹는 음식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Thank you for reading this post, don't forget to subscribe!

하지만 음식의 퀄리티나 맛을 알 수 없기 때문에 낭패를 보는 경우도 생기는데요. 오늘은 한 유튜버가 알려주는 배달음식 호갱 안당하는 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평점과 리뷰 살펴보기

이건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인데요. 당연히 평점과 리뷰를 살펴봐야합니다. 이 유튜버에 따르면 4.0점 이하의 평점을 가진 곳은 시키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리뷰가 10개 이하인 경우도 신뢰도가 많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리뷰가 많다는 것은 당연히 음식맛도 좋다는 뜻이겠죠?

2.과거 리뷰 살펴보기

배달앱에서 정말 오랫동안 봤던 가게인데 이상하게 리뷰가 적은 것들이 있습니다.

리뷰를 내려보면 아래 ‘리뷰 더보기’라는 버튼이 보일텐데요.

배달앱에 등록된 리뷰가 1년이 지나면 숨겨지기 때문에 리뷰 더보기로 과거 리뷰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3.같은 가게가 두개 이상 등록된 경우

상호명은 같은데 중복 등록된 가게들은 조심을 해야합니다.

여러개 등록된 가게를 잘 보면 한 곳은 평점이 5점인데 반에 동일한 곳인데 3점대 평점을 가진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처음 등록을 했다 평점이 낮아지면 재 등록을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그런 가게는 유의깊게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4.가게 상호명 확인

예를들어 닭도리탕 전문점인데 상호명이 떡볶이 전문점과 같은 경우인데요. 저도 직접 배달앱을 켜서 확인을 해봤는데요.

동일한 상호명으로 스테이크, 곱창, 탕수육을 판매하는 전문점으로 올려놓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음식을 판매하는 곳은 아무래도 전문성이 떨어지겠죠?

오늘은 배달음식 호갱안당하는 꿀팁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공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