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한 발목과 아름다운 다리라인까지 가질 수 있어요”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현역때 했다는 발목 스트레칭

안녕하세요. 김연아 선수는 단단한 빙판위에서도 스케이트화를 신고 아름다운 선을 뽐내면서도 튼튼한 발목과 각선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Thank you for reading this post, don't forget to subscribe!

그럼 오늘은 On Style ‘THE BODY SHOW’에서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했다는 발목스트레칭 비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연아 발목 스트레칭

먼저 발이 벌어지지 않게 11자로 선 후 골반에 손을 얹습니다. 그리고 한쪽 다리를 앞으로 내밀고 양쪽 발바닥을 완전히 바닥에 밀착합니다.

그리고 그대로 앞쪽 무릎을 구부리고 상체도 앞으로 가져갑니다. 이때 바닥에서 발이 떨어져서는 안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이 뒤쪽무릎을 완전히 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골반이 정확이 앞을 볼 수 있도록 삐뚤어지지 않게 합니다.(거울을 보고 하시는 것을 추천!)

이 자세를 5초간 유지한 후에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동작이 간단하고 쉬워보이지만 생각보다 힘든데요..

만일 골반, 발목이 틀어져 있는 사람이라면 더욱 동작을 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있으실 겁니다.

무리해서 횟수를 채우려고만 하지 말고 천천히 동작을 완벽하게 익힌 뒤에 횟수를 늘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동작을 매일 따라하시면 틀어진 골반, 발목 교정 뿐만아라니 늘씬하고 매끈한 다리 라인을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연아 선수가 현역때 했다는 스트레칭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되셨다면 “좋아요, 공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