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랜드가 떠오르는 곳입니다” 없던 썸도 새로 생긴다는 국내 야경 명소 5곳

무더위가 지나가고, 어느덧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좋은 경치에 걷는 것만 해도 행복한데요.

Thank you for reading this post, don't forget to subscribe!

그럼 오늘은 밤이 아름다운 우리나라의 야경명소들을 소개해드릴테니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서울 낙산공원

서울 낙산공원은 영화 ‘라라랜드’가 떠오르는 야경 명소인데요. 우리나라로 여행 온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영화 같은 곳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영화의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밤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죠.

낙산은 서울을 감싸고 있는 내사산 중 하나로 천혜의 자연이 매우 아름다운 산인데요. 낙산공원은 낙산의 성곽을 따라 이어져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아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많은 분이 찾는 곳입니다.

서울과 남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밤 풍경이 신비로울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니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광주 남한산성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경기도 광주의 남한산성은 야경 하나만으로도 방문할 가치가 있을 만큼, 국내 최고의 야경을 자랑합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남한산성의 풍경이 서울의 밤 풍경과 더해져 말로는 표현하기 힘들 정도의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특히 남한산성 서문에서 바라보는 야경은 발길을 쉽게 뗄 수 없을 정도로 최고의 경치를 자랑합니다.

경주 대릉원

경주 대릉원은 신라 고유의 역사적인 풍경들과 아름다운 조명이 어우러진 산책로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경주 특유의 서정적인 분위기와 한국적인 풍경이 감탄을 자아내는 곳인데요.

대릉원 근처에 있는 동궁과 월지는 신라의 왕족들이 유흥을 즐겼던 별궁으로 유명한데 연못 월지에 반사되는 동궁의 풍경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전주 한옥마을

전주 한옥마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낮에 한복을 입고 한옥을 돌아다니는 풍경인데요. 전주 한옥마을의 짙은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야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옥마을에 밤이 찾아오면 한옥과 잘 어울리는 색감의 조명이 하나둘씩 밝혀지며, 정말 멋진 야경이 펼쳐집니다.

지금까지 최고의 밤 풍경을 볼 수 있는 국내 야경 명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야경보기 딱 좋은 날씨인데 위에 소개해드린 핫플레이스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행주산성 달빛야행

현재 행주산성에서는 감성적인 빛을 볼 수 있는 달빛야행 축제가 열리는데요. 일루미네이션, 야간 포토존, 조명 시설물 등이 행주산성을 화려한 빛으로 물들여 낭만적인 공간을 연출합니다.

오늘은 국내 야경명소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공유” 부탁드립니다.